WHY 향기마케팅
향기의 특성을 이용해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이제는 우리 브랜드를 향으로 기억을 표현하세요! 잊혀지지 않는 브랜드가 경쟁력!
향기마케팅! 차별화된 놀라운 효과
첫인상!
기분 좋은 첫 느낌!
좋은 향기를 맡으면, 40% 이상 기분이 좋아 집니다. 좋은 첫인상은 상품과 서비스를 오롯이 더 긍정적인 호감도가 상승합니다.
서비스 공간 내 무엇으로
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까?
명품 브랜드 VIP 고객을 위한 시크릿 감성마케팅
제품의 품질 다음으로 고객의 기분에 향으로 행복 감성을 선물하세요! 고객은 불평, 이성적 판단보다는 감성 만족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더 가치있게 받아들여 그 제품, 서비스를 구매할 확률과 재 방문률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로 명품 브랜드는 적용하고 있습니다.
* 미국 워싱턴 주립대 마케팅 교수 "향기로운 냄새, 구매욕 부채질"논문 中
내 브랜드의 경쟁력!
시각 다음은 향기인테리어입니다.
오감 중에서 후각은 감성기억 No.1
이제는 우리 브랜드를 향으로 기억을 표현하세요! 잊혀지지 않는 브랜드가 경쟁력!
By BRAND SENSE, Martin Lindstrom